삼성전자‧서울신라호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체험공간 선봬

기사승인 2021-02-26 17:06:39
- + 인쇄
삼성전자‧서울신라호텔,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체험공간 선봬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삼성전자와 서울신라호텔이 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의료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한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

26이 삼성전자에 따르면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he Frame)’ 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Room Package) 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의류청정기로는 국내유일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청정 솔루션’을 적용한 제품이다.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건조, 수영복 건조 등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해 소재 변형 걱정 없는 맞춤 건조도 가능하다.

이용은 3월2일부터 4월30일까지 가능하다. 투숙 고객들에게는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무료 입장을 포함한 혜택이 제공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