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입전문학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10-19 13:27:32
- + 인쇄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입전문학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숭실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가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고 19일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관광, 호텔, 식음료 특성화 학교로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 관광식음료전공, 자율전공이 운영 중에 있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과 관광, 식음료 분야에 좋은 취업을 희망하고,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이 많은 관심과 원서접수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성적 반영 없는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들을 선발하며, 수시 및 정시에 관계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요즘 코로나 쇼크 및 코로나 학번 이슈로 제대로 수업을 못 받으면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자퇴율을 보이는 상황에서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를 통한 100%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외국어 특강 이수, 학점 이수, 자격증 취득 조건을 맞추면 졸업인증제를 통과할 수 있고, 원하는 직무와 분야로 대부분 취업을 할 수 있다. 또 취업A/S제도를 통해 다시 취업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2년제와 4년제 학력 취득이 가능하며, 4년제 학사학위는 2년에서 2년 반 만에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인서울 전문대, 경기권 전문대, 전문대 호텔경영학과, 전문대 관광경영학과, 전문대 커피바리스타학과를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비슷한 학업 기간에 4년제 학력 취득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교내 행사, 자격증 취득, 실무 능력 향상,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 등 수업을 통해 전문 교수진의 진로로드맵을 상담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 1:1 진로 및 진학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