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공설시장 내 무단점유점포 행정대집행 완료

입력 2024-02-23 21:05:40
- + 인쇄
합천군은 공설시장(초계시장, 삼가시장) 내 창고로 무단점유하고 있는 점포에 대해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행정대집행을 실시했다.

당초 25개소(22명)에 대해 행정대집행을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행정대집행 영장 통지 후 자진정리한 점포수(17개소, 15명)가 늘어나 최종 8개소(7명)에 대해 행정대집행이 실시됐다.

합천군, 공설시장 내 무단점유점포 행정대집행 완료

행정대집행을 통해 수거된 물품은 보관 및 처분 공고 등의 절차를 통해 인도의무자와 이해관계인에게 인도 또는 처리할 예정이다.

군은 행정대집행을 계기로 사용허가 받은 자가 그 행정재산을 다른 자에게 사용·수익하게 하거나(전대, 양도 등), 그 사용목적에 위배되게 사용한 경우(창고, 물품보관용 등), 전대를 통해 제3자인 전차인이 피해보는 사례 등 공설시장 사용허가에 대한 엄정한 법집행으로 향후 위법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히 대처하고 불법 행위를 근절한다.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임)는 23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여성단위단체 임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합천군, 공설시장 내 무단점유점포 행정대집행 완료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여성단체 주요 활동 사업의 성과 및 결산 보고, 2024년 활동 계획을 논의했다. 또 임기 만료로 이임하는 김선자 합천군새마을부녀회장과 정순옥 아이코리아합천군지회장에 대해 감사패와 공로상을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여성단체협의회 이정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의 2년 연임이 결정됐으며, 기존 부회장의 이임으로 인해 박덕순 바르게살기운동합천군협의회 여성회장이 새롭게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합천=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