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이케아 광명점에 뉴:홈 팝업 쇼룸 개점 外 SH⋅호반 [쿡경제]

기사승인 2023-07-27 10:12:13
- + 인쇄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늘(27일)부터 이케아 광명점에 뉴:홈 쇼룸을 운영한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는 ‘공덕 크로시티’ 입주지원센터를 개소했다. 호반그룹이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게 나눔을 실천했다. 

LH, 이케아 광명점에 뉴:홈 팝업 쇼룸 개점 外 SH⋅호반 [쿡경제]
LH

LH, 이케아 광명점에 뉴:홈 팝업 쇼룸 개점


LH는 27일부터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지원한 뉴:홈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 

뉴:홈 팝업 쇼룸은 이케아 광명점 1층 출구 방면에 마련돼 매장을 나가는 방문객 누구나 쉽게 팝업 쇼룸을 찾을 수 있다. 쇼룸은 뉴:홈 전용 46㎡ 거실공간, 뉴:홈 홍보공간, 포토존 등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LH는 엽서 컬러링⋅포토존⋅SNS 인증 이벤트 등 행사도 한다. 참가자에겐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쇼룸은 내년 1월까지 운영된다.

LH는 뉴:홈 대표 평면(전용55㎡)을 보여주는 쇼룸도 복정역 1번 출구 홍보관에 마련할 예정이다. 

LH, 이케아 광명점에 뉴:홈 팝업 쇼룸 개점 外 SH⋅호반 [쿡경제]
SH공사 

SH공사 ‘공덕 크로시티’ 입주지원센터 개소  


SH공사는 서울 마포구 도심지 내 콰트로 역세권(5·6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선 공덕역)에 건설·공급한 ‘공덕 크로시티’ 공공주택(행복주택) 입주지원센터를 열었다.

공사는 6개월간 입주지원센터를 운영한다. 센터는 △입주 현황 관리 △사전점검 조치사항 안내 △입주고객 불편사항 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공사는 내년 1월부터 7개월간 시설민원처리센터도 함께 운영한다. 

LH, 이케아 광명점에 뉴:홈 팝업 쇼룸 개점 外 SH⋅호반 [쿡경제]

호반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지원금 2억원 전달


호반그룹은 27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집중호우 피해 복구지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호반그룹은 최근 호반건설이 청주시에 기탁한 1억원을 더해 모두 3억원을 기부했다.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도 충남 논산시 수해민을 돕는다. 호반사랑나눔이는 내일(28일) 논산시 수해 대피소 2개소에 1000만 원 상당 구호박스를 전달한다.

구호박스에는 생필품, 세면도구 등 대피소에서 필요한 물품을 담았다. 제반 비용은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