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02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기사승인 2023-12-21 15:15:25
- + 인쇄
한성자동차, ‘202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가해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공공디자이너 젤리장 작가가 협업한 공공디자인물 중 횔단보도 전시물을 소개하고 있다. 일상 생활 속에서 겪는 이동 문화와 관련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장학생들이 기획한 공공 디자인물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 전시는 23일까지 계속된다.

-드림그림 장학생 전시 지원
- 전시는 23일까지

한성자동차가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드림그림 장학생들은 '드림타운: 다정한 시선 X 공공디자인' 이라는 공식 전시 부스를 통해 공공디자이너 젤리장 작가와 협업한 공공디자인물 총 6점을 전시했다.
한성자동차, ‘202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가해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공공디자이너 젤리장 작가가 협업한 공공디자인물을 전시하고 있다. 공공디자인 전시 작품 앞에서 젤리장 작가(사진 왼쪽)가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일상생활 전반에서 마주하는 이동과 관련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공디자인적 관점에서 풀이했다.

글=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