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마루’에 웹툰 ‘마루는 강쥐’ 캐릭터 적용

기사승인 2024-04-19 11:10:35
- + 인쇄
해태아이스 ‘마루’에 웹툰 ‘마루는 강쥐’ 캐릭터 적용
해태아이스 대표 아이스크림 ‘마루’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가 협업에 나섰다. 빙그레 해태아이스

호두마루·체리마루 등 빙그레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마루’에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다.

빙그레 해태아이스는 ‘마루는 강쥐’와 협업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누적 조회수 1억7000만회 이상 기록한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해 젊은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설명이다.

해태아이스의 마루 스틱바, 샌드, 카톤, 미니컵 등 제품 10종에 ‘마루는 강쥐’ 캐릭터가 삽입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다.

특히 마루 샌드 제품에는 18종의 마루는 강쥐 캐릭터 씰스티커가 동봉된다. 이 중 일부는 협업 기념 특별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간다.

오는 5월에는 해태아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마루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 세트는 총 14종의 다양한 마루 제품으로 구성됐다. 5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마루는 강쥐 미니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마루’는 최정상, 꼭대기를 의미하는 순우리말로 2002년 9월에 호두마루가 처음 출시됐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마루는 강쥐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