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에너지바 ‘충전시간’ 출시 外 빙그레·bhc그룹·웅진식품 [유통단신]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bhc그룹 창고43, 여름 한정 메뉴 ‘한우물육회’ 출시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탄산수 ‘강세일’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4-07-02 22:59:00
- + 인쇄
해태, 에너지바 ‘충전시간’ 출시 外 빙그레·bhc그룹·웅진식품 [유통단신]
에너지바 충전시간. 해태제과

해태, 에너지바 ‘충전시간’ 출시

해태제과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건강한 에너지바 ‘충전시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충전시간은 캐나다산 청정 오트와 귀리로 만든 그래놀라로 구성돼 소화를 돕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담겼다. 또한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의 고소함과 카카오의 달콤쌉쌀함이 함께 어우러진 제품이다.

충전시간의 단백질은 7.5g으로 삶은 달걀 1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셈이며 하루 섭취 권장량의 14%가량을 채울 수 있다.

특히 8종의 비타민과 에너지바로는 드물게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 BCAA, 활력 회복을 돕는 아르기닌도 담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현대인의 건강한 자유시간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맛있게 맞춘 에너지바”라며 “맛있게 건강도 챙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해태, 에너지바 ‘충전시간’ 출시 外 빙그레·bhc그룹·웅진식품 [유통단신]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빙그레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빙그레가 당류 제로 빙과 신제품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 2종을 선보인다.

더위사냥 커피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과 생귤탱귤 감귤의 청량한 감귤 맛을 당 걱정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당류 0g을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가 아닌 디카페인 커피를 사용하여 카페인 부담을 줄였다.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당 함량 뿐 아니라 열량까지 0kcal로 설계해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를 구현했다.

신제품 2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검은색을 적용하고 ‘ZERO SUGAR’ 문구를 삽입해 당류 제로 아이스크림임을 강조했다.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각각 ‘DECAFFEINE’과 ‘0kcal’를 강조한 문구로 제품 특성인 디카페인과 제로 칼로리를 부각시켰다.

빙그레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에 앞서 당류 제로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오리지널 맛 그대로 당류는 제로로’라는 콘셉트와 함께 제로 슈거 뿐만 아니라 디카페인과 제로 칼로리까지 고려한 제품들로 제로 아이스크림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해태, 에너지바 ‘충전시간’ 출시 外 빙그레·bhc그룹·웅진식품 [유통단신]
창고43 한우물육회. bhc그룹

bhc그룹 창고43, 여름 한정 메뉴 ‘한우물육회’ 출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여름시즌 한정 메뉴로 ‘한우물육회’를 출시했다.

‘한우물육회’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특제 소스에 풍부한 육즙과 특유의 쫄깃함이 살아 있는 한우 육회를 더해 완성한 여름철 별미 메뉴다.

신메뉴 ‘한우물육회’는 살얼음이 띄워진 시원한 육수와 한우 육회의 신선한 조합으로 여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울 것으로 예상된다.

창고43 관계자는 “색다른 시원 새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한우물육회’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창고43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정성스러운 메뉴 개발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태, 에너지바 ‘충전시간’ 출시 外 빙그레·bhc그룹·웅진식품 [유통단신]
더 빅토리아 탄산수. 웅진식품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탄산수 ‘강세일’ 프로모션 진행

웅진식품이 오는 7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웅진식품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제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초록매실 제로’ 그리고 ‘유기농 하늘보리’으로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을 기념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웅진식품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자두’, ‘애플셔벗’, ‘애플망고’ 등 새롭게 추가된 플레이버도 포함돼 다채롭게 골라 담을 수 있다. 초록매실 제로 또한 지난 2월 출시 이후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장마철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음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