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하이에나’ 음주운전 적발 홍기준, 누구?

기사승인 2020-03-09 07:13:22
- + 인쇄

‘스토브리그’→‘하이에나’ 음주운전 적발 홍기준, 누구?[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배우 홍기준의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다. 

8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홍기준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홍기준은 전날 오후 11시20분쯤 송파구 마천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적발 당시 그는 신호 대기 중이던 차 안에서 잠이 들어 있었다.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경찰은 지구대에서 조사를 마친 후 홍씨를 집으로 돌려보냈으며, 나중에 다시 불러 자세한 음주운전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홍기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홍기준은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소속사 차원에서도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홍기준은) 새벽에 귀가해 조사를 기다리고 있고, 성실하게 조사받겠다”고 덧붙였다.

1978년생인 홍기준은 쉐프킨연극대학교, 슈우킨연극대학교대학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모비딕', '박수건달', '섬, 사라진 사람들', '인천상륙작전', '프리즌' 등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줬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오던 홍기준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야구 구단 드림즈의 중심을 잡아주는 맏형이자 최고참 투수 장진우 역을 맡아 드디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형사 박주호 역으로 합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으나, 이번 사건으로 빨간불이 켜졌다.

반 사전제작인 '하이에나'는 현재 막바지 촬영에 돌입한 상태로, 홍기준의 출연을 두고 고심에 빠진 것으로 알려진다.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