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구라 “여자친구 숨긴 적 없어…디O패치가 나를 찍겠어?

‘라디오스타’ 김구라 “여자친구 숨긴 적 없어…디O패치가 나를 찍겠어?

기사승인 2020-06-25 06:55:19
- + 인쇄

‘라디오스타’ 김구라 “여자친구 숨긴 적 없어…디O패치가 나를 찍겠어?[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여자친구에 대해 입을 열었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지상렬이 절친 김구라, 염경환에 비해 뒤처진 느낌이 든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듣자마자 "우리가 두 번 했다는 얘기, 그거지"라고 알아챘고, 지상렬은 잠시 당황하더니 "상투 튼 사람은 어른 값을 한다. 확실히 어른이라는 느낌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지상렬은 "확실히 장가를 가고 안 가고 차이가 있다. 분명히 상투를 튼 사람은 어른 값을 한다. 돈을 많이 벌고 적게 벌고, 좋은 집에 살고 안 살고를 떠나 확실히 '어른이구나' 이런 느낌이 있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지상렬은 "김구라와 염경환 같은 경우에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보면 공개 연애를 안 한 것 같다. 저한테 여자친구가 생기면 공개 연애를 할 거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아니야. 나는 연애를 숨긴 적이 없다. 내가 항상 얘기하는데 우리나라 연예계는 50살 넘은 연예인의 사랑에 대해서 관심이 없다. 디O패치가 강남에서 아이돌 찍기 바쁜데 일산까지 와가지고 나를 찍겠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김구라는 이어 "그래서 나는 계속 같이 다녔어. 나는 집에 있지를 않아. 눈 뜨면 돌아다녀"라고 고백했다.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