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컴공과, 2025학년도 우선선발 모집

기사승인 2024-03-26 17:26:20
- + 인쇄
한국IT전문학교 컴공과, 2025학년도 우선선발 모집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현재 고3수험생, 고교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선발 모집은 입시를 빠르게 시작하는 일정으로 온라인 전공기초 선행학습을 제공해 입학 전 미리 전공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하는 전형이다.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 대 1 면접전형, 전공기초 지식을 테스트하는 잠재능력검사로 예비 신입생을 선발한다.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IT전문가 네트워킹,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 실습 추구로 융합형 인재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컴공과에서는 재학 중 프로젝트 실습, 프로젝트 발표회 등 학교 커리큘럼을 통해 차별화한 경쟁력을 갖추고 학교에서는 ‘경력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지도하고 있다”며 “졸업인증제와 책임교수제 등 제도 마련을 통한 학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아전 컴퓨터공학과는 IT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기초학기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멘토가 정한 주제를 보고 함께 공부하고 싶은 선후배, 동기들이 멘티로 참여해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시스템이다.

한아전에서는 현재 드론학과, 게임학과, 인공지능학과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며, 전공별로 예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 선발 시 잠재능력평가와 담당 교수와의 1대1 면접을 진행, 이를 합산한 점수로 선발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