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예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4-03-19 16:47:58
- + 인쇄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예비 신입생 모집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대 1 면접전형, 전공기초 지식을 테스트하는 잠재능력검사로 예비 신입생을 선발한다.

우선선발 모집은 입시를 빠르게 시작하는 일정으로 온라인 전공기초 선행학습을 제공해 입학 전 미리 전공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하는 전형이다.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 대 1 면접전형, 전공기초 지식을 테스트하는 잠재능력검사로 예비 신입생을 선발한다.

학교 관계자는 “한아전 컴퓨터공학과는 4년제 학사학위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한국IT전문학교는 ‘경력사원 같은 인재양성’을 슬로건으로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컴퓨터공학과에서는 공모전과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프로젝트식 수업 등을 통해 IT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최적화됐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아전은 3년 연속 전 계열 통합 취업률 90%(졸업 인증제 기준)를 달성하는 등 취업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에는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학생들의 다양한 대외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정보보안학과, 로봇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등을 운영 중이며, 현재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 선발이 진행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