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2025 예비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4-03-25 15:43:06
- + 인쇄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2025 예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는 현재 고3수험생, 고교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4년제 한아전은 게임프로그래밍, 컴퓨터공학, 시각디자인, 웹툰·애니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며 “서울과 지방에 거주하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예비신입생을 선발 중이다”고 말했다.

학교에서는 한아전 게임개발학과 학생들이 재학 중 포트폴리오나 졸업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하고, K-게임콘텐츠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양성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개발학과는 VR·AR기기 등 최신시설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학생들을 적극 지도하고 있다. 한아전에서는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게임기획자를 양성하기 위해 적합한 시설과 장비를 구비하고 게임콘텐츠와 교육의 질적 성장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학과에서는 학생들이 팀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프로젝트 수업 등을 통해 추후 게임산업에 진출할 게임개발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도 제작한 게임을 앱스토어와 스팀 등을 통해 상용화된 경우가 다수이며 각종 대회와 공모전 출품을 통해 취업에 대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한아전에서는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도 운영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