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심리학 7월 개강

기사승인 2024-06-27 16:29:38
- + 인쇄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심리학 7월 개강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제공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사이버대학교 경영학·심리학을 찾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7월 개강반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학생들은 졸업 후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 원격평생교육원인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100% 온라인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중앙대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PC나 모바일 등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는 온라인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직장인들도 출퇴근시간에 모바일 환경을 이용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고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등도 개개인의 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이버대, 야간대, 주말대학을 찾는 직장인, 주부들이 현재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퇴근 시간 등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모바일(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다.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입학할 수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은 학사학위를 취득하면 일반대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대학원 진학, 대학 학사편입 등 자격요건이 주어진다.

재학 중 중앙대학교 학교 도서관, 교내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중앙대 부설 병원도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7월 개강반 신입생 모집에 대한 안내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