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M’, 원스토어 5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귀혼 IP기반 횡스크롤 MMORPG
원작 기반 높은 몰입감, 시각적 즐거움

기사승인 2024-06-28 11:01:04
- + 인쇄
엠게임 ‘귀혼M’, 원스토어 5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지난 5월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엠게임 ‘귀혼M’이 앱마켓 원스토어가 선정한 5월 우수베타게임에 꼽혔다. 사진은 조광철 엠게임 본부장. 원스토어

지난 5월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엠게임 ‘귀혼M’이 원스토어가 선정한 5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됐다.

앱마켓 원스토어는 28일 원작의 풍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다채로운 무공 스킬과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가미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귀혼M은 엠게임 인기 온라인 MMORPG ‘귀혼’ IP를 기반으로 했다. 원작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구현한 2D 횡스크롤 MMORPG이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귀혼M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귀혼 IP를 모바일로 다시 선보이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로부터 받은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되면,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엠게임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소중한 피드백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6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6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클래스: 방치형 파밍 RPG’와 ‘천국에 간 나의 고양이’가 이달 말일까지 공개된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엠게임 ‘귀혼M’, 원스토어 5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기사모아보기